일상

랜선여행/스노우(SNOW)어플 배경 꾸미기/코시국 여행사진/배경합성

dhruddl 2021. 3. 15. 14:02

안녕하세요
오랜망갑 오랜만입니다 여러분!ㅎㅎ
추위가 가고 기온이 오르면서 정말 봄이 온 것 같네요🌷🌼
으아 뛰쳐 나가고 싶네영😂

갑분고백을 하자면,
카페와 맛집을 찾아다니는게 낙이었던 저에게
작년은 너무 힘든 한해였습니다.(자가격리까지,,,🥲)
요즘 ,그런 저에게 소소한 재미가 생겼습니다.
바로 랜선여행(뙇!)

그래서 제가 오늘 집에서 여행가는 너낌의 재미난 걸 가져왔어요! 모두 랜선여행 준비 되셨습니꽈?!?!

모두들 이미 많이 쓰시는 스노우 카메라 어플 아시죠?

스노우 카메라 어플

스노우 어플로 간편하게 배경 합성하기 고고고♡

스노우 어플 편집 기능

스노우 어플을 들어가서 편집으로 가면 맨위에 편집시작이 있습니다. (터치터치)

합성할 사진 고르기

그럼 내 앨범 사진이 나옵니다. 사진 오른쪽 위에 있는 오려내기를 누른후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✌

사진 선택 팁* 전신사진을 고르는게 뒤에 배경과 합성하기 좋아요!

귀여운 대박이 사진 선택😚

저는 대박이 사진을 가져왔어요
자동으로 오려낼 부분이 빨간색으로 표시 됐네요.
저는 브러쉬로 선택 안된 부분을 더 채워줬어요ㅎㅎ

팁*을 드리자면 사람을 꽉채워서 오리면 배경도 조금씩 나와서 부자연스러워요. 최대한 테두리 안쪽으로만 해주시는게 좋답니당ㅎㅎ

제가 오린 대박이♡

팔부분에 배경이 조금씩 보여서 아쉽지만ㅎㅎ 쉽고 빠르게 오렸어요~

배경선택

이제는 배경을 골라줍니다.
저는 에펠탑에서 기념사진 찍은 컨셉을 해볼게요📷

에펠탑에서 뛰어 노는 대바기

너무 쉽고 간단하죠?
집에서 여행가고 싶을 때 사진으로 대리만족을 해봅니다😂
여러분도 재미난 합성 해보세용✌

저의 랜선여행 사진도 살짝 공개합니댜(두둥)

날 좋았는데, 이때...(그립)
따땃하다
모래바람 때문에 조금 힘들어따🥲

 모듀 방역수칙 잘지키면서 랜선여행 다녀요💃🕺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