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이베이 직구/마샬 스탠모어2 직구/스피커 구매/배대지 사용 방법

dhruddl 2021. 1. 14. 15:27

블로그 모드 On

안녕하세요🙋‍♀️❣
저는 집에만 콕 박혀서 뒹굴뒹굴하는 중입니다ㅎㅎㅎ
최근에 뮤지컬 영화 2편을 봤습니다.
제가 넘 사랑하는 라라랜드와 유명한 위대한쇼맨을 봤습니다🤡
영화 오스트에 빠져 허우적거리다 좋은 스피커로 빵빵하게 듣고 싶어진 저는,
마샬 스피커직구하기로 결심했답니다.(폴로 직구 이후 직구는 두렵지 않다^^V)

이베이 세일 타임을 노렸다

제가 구입할 시기에 이베이에서 마샬이 엄청 세일 중이었어요.
한국 판매 가격에 반값 정도라 이왕 살 때 큰 걸 사기로 했습니다.ㅎㅎ
마샬 후기를 여기저기 찾아보니 액톤2는 방에 놓기 좋고, 스탠모어2는 거실용이라 하여 스탠모어2(블루투스)로 결정!(빠밤☆)

구매 시 배대지 미국 주소를 입력해 주는 건 필수!
: 배대지 이용하기 자세한 방법은 폴로 직구 2편을 참고해 주세요♡
💫 폴로 직구 2편 https://dhruddl.tistory.com/m/20

 

POLO 폴로 직구 A to Z/배대지 이용하기/2편

블로그 모드 On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폴로 직구 A to Z 2편을 가지고 왔습니다🙊 지난 시간에는 폴로 미국 공홈에서 구입하는 것까지 했습니다. 잘 따라오고 계시죠?ㅎㅎ 오늘은 배대지 이용하는

dhruddl.tistory.com

도착한 마샬 스탠모어2

저 문신 팔을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🥲

안녕 스탠모어야~
마샬 스탠모어2 블랙

따란 이쁘죠?ㅎㅎㅎ
생각보다 더 크고 이쁘네요♡
원래는 화이트를 넘 사고 싶었는데,,, 재고가 절대 안 뜨더라고요ㅠ 입고되면 바로 품절🤪
그래서 조금은 아쉽게 블랙을 구매했는데
만족도 최상입니닷ㅎㅅㅎ

때도 많이 안 타고,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리네요😊

스탠모어로 듣는 첫곡은 라라랜드 OST
City Of Stars 🎧

녹았습니다...⚘

귀호강이 이거구나ㅎㅎ
여러분도 좋은 가격으로 직구 도전해 보세요🙋‍♀️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