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슬기로운 자가격리/밀푀유나베/밀키트/마이셰프/홈파티음식

dhruddl 2020. 12. 15. 20:13

안녕하세요👩‍🍳

티몬에서 마이셰프 밀푀유나베를 구매해 봤습니다.
지금은 판매 중지네요ㅠ
밀키트 구매는 처음이라서 기대됐습니다.
저 같은 똥 손도 밀푀유 나베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.ㅎㅎ

아이스팩과 함께 잘 포장되어 온 밀 키트!
뒷면에 사용설명서가 있어 그대로 따라하니

밀푀유나베

그럴싸한 모양이 나왔습니다ㅎㅎ
집에 있는 물만두까지 같이 넣어줬습니다.
먼저 만들어 놓은 육수를 붓고 끓여주면 끝!

소스는 2가지가 있습니다. 칠리소스와 참 소스
배추, 깻잎, 고기와 소스의 조화가 진짜 사 먹는 것만큼 맛있었어요ㅠㅠ
어느 정도 다 먹은 후에는 나머지 육수를 넣고 칼국수 면을 넣으면 천국👍👍👍
2인분인데 혼자 거의 다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. 밀 키트 생각보다 더 간편하고 맛있는거 같아서
자주 이용할 거 같네요👩‍🍳👨‍🍳

여러분들도 집에서 밀키트 이용해서 간편하게 밀푀유 나베 만들어 먹어 보세요✌

728x90
반응형